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8/12/06'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8.12.06 [채용] pxd 2018년 GUI 경력 디자이너 채용 안내 by pxd UX Lab.
  2. 2018.12.06 브런치를 하는 피엑스디 사람들 by 문한별
2018.12.06 12:00

[채용] pxd 2018년 GUI 경력 디자이너 채용 안내


pxd에서 GUI 디자이너를 모집합니다.

* 채용 및 pxd에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을 사내 직원의 인터뷰를 통해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모집분야

GUI 디자이너 : 경력 5년차 이상

주요업무

다양한 영역의 GUI Design
Research & Analysis / Concept & Prototyping / Design Guidelines

지원기간

2018년 12월 6일(목) ~ 12월 23일(금) 자정까지

이런 분들이면 더욱 좋아요

-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감각적으로 시각화하는 분
- 디자인에 대한 크리틱을 즐기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분
- 새로운 것을 학습하고 공유하는데 거리낌이 없는 분
- 스스로의 역할을 잘 찾고 기획자, 개발자와 원활하게 협업하는 분
- Sketch, ProtoPie, Proto.io 등 그래픽 및 프로토타이핑 툴 활용 가능하신 분

서류 지원 방법

- 이력서, 자기소개서 (첨부된 양식에 맞게 작성)
- 포트폴리오 (가장 자신 있는 프로젝트를 우선적으로 구성, 기여도와 작업 내용 서술)
- 보내실 곳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포트폴리오는 반드시 pdf로 변환하여 보내주세요.
* URL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제출하시고자 한다면 pdf에 해당 URL 주소와 함께 주요 프로젝트, 기여도와 작업 내용을 서술해주세요.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

- 나눔고딕 폰트를 사용해주세요.
- 아래의 워드 파일에 내용을 작성한 뒤, PDF 형식으로 파일명 'pxd_recruit_B_[경력]_[이름].pdf'로 저장하여 이메일에 첨부해주세요. (예시 : pxd_recruit_B_경력_홍길동.pdf)

경력 :   pxd_recruit_B_경력.docx




팀블로그 pxd Story 구독 방법  블로그 글은 각 개인의 생각이며 피엑스디와 다를 수 있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0
Ad Test...
2018.12.06 07:50

브런치를 하는 피엑스디 사람들

처음 피엑스디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를 시작한 게 2009년도입니다. 그때는 각자 UX/UI에 관해 배우고 익힌 것을 정리하며 사내에 전파하기 위한 목적으로 글을 썼습니다. (잘 찾아보면 스터디라는 카테고리도 있어요!) 그러다가 점점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채용, 홍보 등이 붙으면서 형식은 단단해지고 콘텐츠의 색깔이 분명해졌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무언가 엄격하고 부담스러워진 팀 블로그. 이직이나 퇴사를 하면 더는 쓰기 어려운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다른 분에 비해 브런치를 늦게 시작한 편입니다. 가입만 하고 글을 가끔 읽어보곤 했는데요, 어떤 계기로 인해 작가를 신청하고 간간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차분히 브런치를 둘러보니 인사이트 넘치는 진중한 글이 정말 많더라구요. "아! 역시 세상은 넓구나!"

작가 중에는 아는 이름도 종종 보였습니다. 피엑스디 동료의 이름이었습니다. 그 이름을 모아 보았습니다. 개중에는 직장을 옮긴 옛 동료도 있습니다만, 함께 웃고 밥 먹고 야근하던 과거를 추억하며 리스트에 살포시 포함해 봅니다.


brunch x pxd


  리지블루스의 브런치

리지블루스 | 수원 매탄동에서 심리상담서점 '리지블루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토 오후 1시-6시, 7시-9시


  김동후의 브런치

디자이너 | 인간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통해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경험 디자이너


  김선기의 브런치

Craft, Guitar, Photograph, Design


  문한별의 브런치

pxd 기획자 | UX/UI 디자이너, 피엑스디 블로그 에디터, 취미는 덕질.


  박재현 모니카의 브런치

pxd 디자이너 | pxd inc. 서비스 디자이너


  뱁새의 브런치

일러스트레이터 | 연희동 출장집사를 그리고 씁니다. 동물 권리 보호에 관심이 많은 UX디자이너 뱁새입니다.


  heyjeong의 브런치

디자이너 | 가끔씩 생각나는 것들에 대하여


  신유민의 브런치

심리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UX를 하고 있습니다.


  Kahyun Lee의 브런치

기획자 | 사용자와 기술을 연구하여 이로운 세상을 만들고 싶은 경험 디자이너 @케이뱅크은행


  이재용의 브런치

이재용의 브런치입니다. 피엑스디 대표, 밸런스히어로 CCO를 맡고 있습니다.


  위승용 uxdragon의 브런치

pxd 디자이너 | pxd UI lab. 작은 차이로 감동을 줄 수 있는 UX 디자이너를 지향합니다. 작은 동작을 꾸준히 연마해 머지않아 '필살기'를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전성진의 브런치

pxd co-founder. 별다른 꿈이 없이 자란 전성진은 pxd에서 꿈을 꾸고 있습니다. 구성원들의 이기적인 꿈들이 모여 모두의 꿈이 되도록 하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멘탈경험디자이너 조명국의 브런치

멘탈경험디자인 강사 | 멘탈경험디자인 MUX 대표. 당신의 마음경험을 디자인합니다. 자존감에 대한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자존감 상담/워크샵/강의/컨설팅 진행. 온라인 자존감 스터디 운영중


  pxd UX Lab의 브런치

pxd 디자이너 | Innovative Design Consulting Group 서비스 전략, UX / UI, GUI, 서비스 디자인 컨설턴시


-

이름이 늘어나면 업데이트 합니다. (리스트는 이름순입니다)

*이 글은 브런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팀블로그 pxd Story 구독 방법  블로그 글은 각 개인의 생각이며 피엑스디와 다를 수 있습니다.


Trackback 0 Comment 0
Ad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