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컨텐츠 검색
태그
도서
해외교육
pxd Talks
진로교육
UI
디자인 사고
조사 방법
리뷰
전시와 작가
프로젝트 방법
서비스 디자인
국내교육
미디어
UX
컨퍼런스/세미나
퍼소나
pxd
심리학 산책
Lean UX
Persona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2018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7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6 pxd story 포스트 모음
아카이브
[국내교육] 고객의 영웅이 된다는 것은 무엇일까?
2018. 11. 27. 17:30
ㆍ
UX 가벼운 이야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