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컨텐츠 검색
태그
디자인 사고
조사 방법
UX
퍼소나
국내교육
전시와 작가
미디어
심리학 산책
컨퍼런스/세미나
pxd Talks
Persona
Lean UX
도서
UI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방법
진로교육
pxd
해외교육
리뷰
최근글
댓글
공지사항
2018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7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6 pxd story 포스트 모음
아카이브
[국내교육] 고객의 영웅이 된다는 것은 무엇일까?
2018. 11. 27. 17:30
ㆍ
UX 가벼운 이야기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