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pxd Story
컨텐츠 검색
태그
해외교육
디자인 사고
컨퍼런스/세미나
UI
Lean UX
조사 방법
미디어
심리학 산책
진로교육
UX
국내교육
퍼소나
Persona
pxd
pxd Talks
도서
리뷰
전시와 작가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방법
최근글
WEMIX PLAY | INSERT COIN to Pl⋯
투표? 웹3.0과 무슨 상관이 있죠?
스마트 콘트랙트(Smart Contract)
피그마 맛보기 #2
댓글
그런데, 깁슨의 '경험의 이중성' 측면에서 화면의 요소들을.. 예를 들어⋯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언어학 전공인 제게 언어의 주인은 사용자들이고 그 ⋯
공감하고 가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공지사항
pxd 블로그 10주년 기념 설문 이벤트
2018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7 pxd story 포스트 모음
2016 pxd story 포스트 모음
[채용] 2018 pxd 채용 안내
아카이브
2023/01
2022/12
2022/11
2022/10
2022/09
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5. 퍼소나 바로 알기 1회
2011. 3. 21. 14:27
ㆍ
스터디
비회원
Aboutface study ch5-1
View more
presentations
from
keumryongkim
.
보안상 사내 자료는 삭제 후 업로드했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구독하기
pxd Story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글
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3. 초보자, 중급자, 전문가
2011.03.21
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5. 퍼소나 바로 알기 2회
2011.03.21
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2. 구현 모델과 멘탈 모델의 전쟁
2011.02.07
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1. 목표 지향 디자인으로의 첫걸음
2011.01.31
댓글
0
+ 이전 댓글 더보기
비공개
댓글 남기기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