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pxd Innovation 2 Group 여름 워크샵♬
2013. 8. 22. 23:47ㆍpxd 다이어리 & 소소한 이야기
무더위와 장마가 계속되던 8월 초, pxd의 Innovation 2 group은 여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다들 각자의 프로젝트로 바쁘고 파견, 외근으로 뿔뿔이 흩어져 있는 상황에서 시간 맞추기가 어려웠지만, 잠시 숨을 돌리고 오랜만에 팀웍을 다지기 위해 서울에서 멀지 않은 양평으로 다녀왔습니다.
이번 워크샵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게임이었는데요, 기존 워크샵에서는 '몸으로 말해요'와 같은 몸개그를 뽐낼 수 있는 게임이 많았다면 이번 워크샵은 기획에서 부터 디자인까지 완벽한 GUI디자이너 전용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준비위원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게임명: pxd GUI 디자이너로 살.아.남.기.
포토샵팀, 일러스트팀, 파워포인트팀 이렇게 총 세팀으로 나뉘어 게임이 진행되고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수 만큼 이동을 해 골인 지점까지 빨리 가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스타트 지점인 '첫 출근'에서 부터 시작해 지도를 따라가며 레드불도 원샷하고, 대체휴가도 받으며 어떤 때에는 파일도 한번 날려보고. 그러다 보면 어느새 시안 통과와 야근을 넘어 직장의 신에 이르는 스토리가 참 와 닿으면서도 재밌었습니다.
산으로 둘러쌓인 공기 좋은 곳에서 게임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프로젝트와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