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소나로 완성하는 인터랙션 디자인 : Chapter 8. 훌륭한 디자인의 탄생 - 디자인 원칙과 패턴

2011. 7. 11. 20:44스터디
위승용 uxdragon



논의 주제

1. 디자인 원칙이 추구하는 기본적인 목적이 무엇일까?

2. UI / GUI 디자인을 하면서 우리는 어떤 디자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는가?

3. 사용자가 처한 상황을 개선한 프로젝트 사례가 있다면?

4. 개발자, 마케팅, 디자인 팀의 다른 관점을 통일해나간 성공적인 경험이 있는가? 성공적이지 않았다면 이유는? 해결책은 없는가?

5. 사내에서 인터랙션 디자인 패턴 라이브러리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어떻게하면 실현화 할 수 있을까? 혹은 그럴 필요가 없나?

6. 디자인 패턴에 관한 추천도서가 있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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